본문 바로가기
건강

숙면에 좋은 음식 , 불면증 해소해봐요~

by 금융 정부지원 2016. 6. 6.
반응형






숙면에 좋은 음식 , 불면증 해소해봐요~



밤새 불면증은 수면 뿐​​만 아니라 다음날 더 많은 생활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기력한 다음 날 가장 고통스러운 일이 찾아옵니다. 이러한 불면증을 막고, 깊은 잠으로 당신을 이끌어 주는 불면증 해소 숙면에 좋은음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면증 해소

숙면에 좋은 음식 BEST10

 

1 아몬드

스트레스를 해소 해주는 칼슘이 포함되어 근육의 긴장을 풀고 잠을 잘오게하는 마그네슘이 포함되어있다.

 

2 유제품

자기 전에 마시면 숙면에 좋다고 이미 유명하다. 그 이유는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트립토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유 외에 요구르트와 치즈 등도 좋다.

 

3 계란

비타민 B중에서도, B1B12 모두 들어있는 식품입니다. 비타민B은 숙면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단백질도 풍부하고 숙면에 좋습니다.

 

4 버섯

미네랄, 비타민 B ,식이 섬유 등 숙면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화도 좋기 때문에 숙면에 좋습니다.



5 조개

비타민 B12가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숙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6 된장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을 분비시키는 아미노산이 포함되어있는 것이 좋다.

 

7 대두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트립토판도 포함되어있어 숙면을 초대, 비타인 B1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8 바나나

트립토판이 풍부하고 마그네슘과 칼륨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근육을 이완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9 식초

몸을 따뜻하게하는 작용이있어 잠을 잘합니다.

 

10 생강

몸을 따뜻하게 하는 작용이 있는 매운맛 성분인 쇼가올과 진저론이 후각을 자극하여 뇌신경을 진정시켜서 쾌적하게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일이 바빠서 잘 시간도 부족한데 잠은 오지 않으신가요? 누구나 이런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원인 중 하나가 스트레스이겠죠. 걱정만 한다고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습니다.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위에 소개해 드린 음식으로 불면증 해소 하시고 숙면 취해보세요.

 



나도 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 작은 거에서 자게

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잠들기가 좋아진 느낌이

해요. 우유는 살찌거나 말씀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만,

많이 마시는 것도 없기 때문에 그런 것은 없습니다!

위에 부담도주지 않고. . .

쉽게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좋으면 ... 해보고

주세요.

그 때 ... 방의 불을 어둡게 해 두는 것도 중요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전기 틀어 나 TV의 틀어은

숙면 않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양파. 양파를 자르면 눈이 아파지는군요.

이 눈이 아파 성분은 정신을 안정시키는 성분이 들어있는 대요.

먹지 않아도 머리맡에 다진 파를두고있는 것만으로도 효과있다 든가. 그리고 차. 진한 것은 타닌이 각성 성분이되기 때문에 안하지만 조금 얇은 따뜻한 차를 마시면 기분이 진정 그렇습니다. 밀크티를 추천합니다. 음식은 아니지만. 자기 위해서는 몸에 "잘 준비"를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1 시간 전부터 방의 조명을 어둡게하고 (간접 조명이 추천)별로 머리를 사용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같은 잠 1 시간 전부터는 물건을 먹지 않는 것. 시도하십시오. 나는 이제 항상 숙면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