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26

전화영어 효과와 주의점 전화영어 효과와 주의점 전화영어로 단기간에 실력을 올리는 것은 좀 힘들지만그래도 틈틈히 시간 쪼개서 공부하기에는 참 좋은 것 같아요.전화영어는 예습, 복습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전화영어에 대해 짧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화영어 수업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셔야 하는 부분은전화영어 수업시 음질 체크입니다.전화영어 강사님이 얼마나 말하기 수업을 잘 유도 하는지체크 하셔야합니다. 전화영어 테스트 받고나서 결정 하실 수 있는데요.전화영어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전화영어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는지?전화영어 생긴지 얼마 안된 업체인지?전화영어 강사님 프로필과 발음 동영상이 공개 되어 있는지?전화영어 수업시간 변경요청이나 건의사항들을 말했을때 얼마나 잘 반영해주는지 등을알아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전화영어는 .. 2016. 7. 21.
파인애플 칼로리는? 다이어트 도움될까? 파인애플 칼로리는? 다이어트 도움될까? 새콤달콤 맛있는 열대과일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 파인애플인데요.과연 파인애플의 칼로리와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우선 파인애플의 칼로리는 100g 23kcal라고 합니다. 파인애플의 효능으로는 파인애플에는 브로멜라인효소가 들어있어 단백질을 녹여 소화 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는 기능을 하는데,이 때문에 과식뒤에 파인애플을 섭취하면 속이 편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또한 고기요리를 할 때 파인애플을 사용하면 독특한 향과 함께 고기를 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파인애플은 비타민C의 함유량이 매우 높아 피로회복에 좋을 뿐 아니라신맛을 내는 구연산의 작용으로 식욕증진에 효과적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좋으며. 또한 칼로리가 적.. 2016. 7. 19.
모기 물렸을 때 빨리 가라앉히는법 알아보자 모기 물렸을 때 빨리 가라앉히는법 알아보자 여름철에는 더위도 더위지만 모기 때문에 고생하게 되는데요.모기 물렷을 때 붓기와 가려움을 없애줄 효과를 나타내는 방법이 없을까요?모기 물린곳, 붓기와 가려움에 즉시 효과를 보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우선 모기에 물렸을 때 가려운 이유는 모기가 사람을 쏘앗을 때 포름산과하루딘이라는 독성물질이 우리 피부와 접촉을 하게되서그 부분이 빨갛게 부풀게 되고, 백혈구가 치료를 위해 옵니다.이때 생기는 히스타민이라는 물질이 우리 피부를 보호하는데 그것때문에 가려움증이 생기게 됩니다. 붓기, 가려움증 없애는법우선 모기에 물렸을 경우에는 긁지마셔야 합니다.우리 손에 세균이 많다는 건 알고계시죠.그렇기 때문에 손으로 특히 손톱으로 모기물린곳을 긁으면 세균감염이 될 뿐더러 흉터로 남을.. 2016. 7. 19.
구운계란 칼로리와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구운계란 칼로리와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구운계란 좋아 하시나요? 다이어트 하시거나,여행길 기차안, 찜질방, 사우나할 때 자주 먹는 구운계란 다들 좋아하실거에요 여름철 다이어트 때문에 계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운계란 칼로리를 알아보았습니다. 구운계란 칼로리 구운계란이 일반적인 크기라고 할 때구운계란 칼로리는 하나당 50g기준으로50g = 75. 5kcal 인데요.이 중, 흰자(20g) + 노른자(30g)이 기본 비율이니 만큼흰자만 먹는다면 약 30kcal 내외입니다. 만약 계란을 아침으로 3개드시는거면 225칼로리 정도네요여성분 (성인) 이라고 가정하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가 2000~2500 칼로리이고한끼에 700정도니까3개가지고는 필요 칼로리 채우기는 힘들겠죠?하루에 한끼를 계란을 드신다면 .. 2016. 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