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석열 테마 관려주 TOP3

by 금융 정부지원 2021. 6. 11.
반응형

 

대선 기간이 다가오며 이슈화 되고 있는 윤석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목들에도 변화가 생기고 대선주자의 지지율도 계속 변하기 때문에 꾸준히 확인을 해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선 테마주는  지지율이 변화할때마다 호재와 악재를

반복하기 때문에 투자 난이도가 높습니다. 항상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208710 )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2012년에 설립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부품을 제조 및 공급 주요 사업 내용

 

주요제품 라인업에는 휴대폰용 카메라

  • Acturator에 들어가는 AF/OIS FPCB Assy 
  • 제품을 생산하는 VCM 모듈사업 
  • 그리고 ISM 모듈 사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지문 인식 센서와 알고리즘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BF50A 개발을 완료했고

 

다음 시리즈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테마주 관련내용: 윤 전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인 덕성 김원일 사외이사를 영입한다는 소식

덕성 ( 004830 )

 

1966년 합성피혁을 제조하고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1987년에 상장

주요 사업 내용은 국내외 다수의 기업을 상대로 합성피역 그리고 합성수지들을 판매하는 것이

본사는 수원에 있으며 인천과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합성피혁소재의 용도를 신발이나 가방, 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볼과 장갑에 접목하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마주 관련내용: 동사의 대표와 사외이사가 윤 전 총장과 법대 동문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덕 ( 008060 ) 

PCB의 제조와 판매를 주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9년에 상장했습니다.

 

2020년에는 PCB의 제조와 판매 사업을 맡고 있는 대덕전자 주식회사와 인적분할을 하고,

자회사와 피투자회사에서 지분 관리와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대덕전자, 와이솔, 엔알랩 등의 10개 기업을 종속회사로 보유 중입니다.

 

테마주 관련내용: 서울대 반도체 공동 연구소를 찾은 윤 전 총장과 대덕 사외의사로 재직하고 있는 정덕순 석좌교수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중입니다. 

 

 

알아본 윤석열 관련주는 대선 테마주로 예측 할 수 없는 변수가 많습니다. 안전한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